안전경영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안전 문화 구축에 최선을 다합니다.

안전보건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근로자들의 육체적 · 정신적 맞춤 케어를 제공하고,
다양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안전보건교육 실시
    01
    안전보건교육 실시

    당사는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자 대상 산업안전보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직업병 관리 및 사업장 건강증진
    • 직장 내 괴롭힘 예방
    • 사무실 작업환경안전 등
    •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 전반
  • 건강관리 지원
    02
    건강관리 지원

    직원의 건강상담과 보건위생관리를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심리 건강 증진
    03
    심리 건강 증진

    심리상담사가 대면 상담,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원의 정신건강 증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헬스키퍼 운영
    04
    헬스키퍼 운영

    근골격계 예방을 위한 안전체조 실시 및 한의원 지정, 주기적 한방치료를 받습니다.

안전보건경영방침

01

직원의 안전 및 보건과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 임직원 불만사항 개선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사업장을 만든다.
02

고객의 폭언 등으로 고객응대 직원에게 건강장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현저한 우려가 있는 경우 업무의 일시적 중단, 전환, 근로시간 단축, 휴식시간 연장 등의 조치를 한다.

  •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제도 기반의 직원보호 기준 확립 및 고객사와의 협력을 통한 실질적인 직원보호를 실현한다.
03

직원의 건강보호 · 유지를 위하여 건강진단을 실시한다.

  • 건강검진 수검률 100%를 달성한다.